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강릉 맛집 (feat. 동화가든)

by 루비콜라 2021. 12. 9.





바다가 너무 보고싶다고 ~ 했는데
11월 중순에 겸사겸사 드디어 바다보러 다녀왔어요





어쩜 보정도 없이 하늘이 이리도 파란건지 ❤️




그리고 여행은 모다 ? 먹는게 전부라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
강릉에서 딱히 구경다니고 이런건 많이 없었어요
바다보고 오죽헌가서 단풍 구경하고 나머진 먹다가 마무리했던 1박 2일이었답니다
코로나만 아니었음 동남아 태교여행이라도 갔겠지만 지금 시국엔 .. 제주도도 조심해야겠어서 태교여행이고 뭐고 다 포기하고 집에만 있죠 ㅠ 넘 암울하네여
그렇게 지내다 드디어 바람쐬러 ㅎㅎ
바다는 트여있으니까 .. 사람 북적한 카페는 아예 안가구요 ..
나름 한적한 시간의 식당 잠깐 가고 포장 위주로 다녔답니다 ㅠㅡㅠ
조심 또 조심해야죠 ..

그렇게 저희는 ~
도착하자마자 안목해변커피거리? 에 있는 대게집으로 형했습니다

블랙피쉬였구요 바다가 보이는 자리였는데 한가로운 시간에 가서 저희만 있었어요 ㅎㅎ
아주 맘 편히 먹었답니다


메뉴판은 안 찍었는데 대게&회 세트로 2인에 19만원? 한거 같아요
사진에도 없는 중간에 나온 메뉴들도 있는데
양 적은 저희에겐 정말 양이 많았어요 ㅎㅎ





*블랙피쉬*








*동화가든*
순두부랑 짬뽕순두부가 유명하니 짬순이 하나씩 시켰어요
양 많아서 반밖에 못 먹었는데
짬순이 생각보다 많이 매콤하고 순두부는 반찬이 같이 나오는데 저는 좋았어요 간간하고 ㅎㅎ



바로 옆에 붙어있는 순두부젤라또가 메인인 카페에요
동화가든에서 같이하나..?
순두부젤라또먹으러 가놓고 우유젤라또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역시 ㅎㅎ 녹아요 녹아







여기부터는 중앙시장 먹거리에요


아이스크림 호떡 ㅠㅡㅠ 넘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 취저에요 정말 ㅎㅎ 또 먹고싶어요




여긴 닭꼬치랑 염통 파는데 줄 오래 서서 먹었는데 닭꼬치가 넘 맛나더라구요 ㅎㅎ 상호명을 모르겠네요 ㅠ





여기 유명한 닭강정이 두군데였는데 저흰 핑크색으로 포장했거든요
새우랑 닭 반반씩
음 근데 전 맛이 없어서 ..
하나씩 먹고 냉장고 하루 갔다가
결국 다음날 나머진 쓰레기통으로 …. 닭강정 참 좋아하는데 음 …..




강릉 사임당 인절미 ..
이렇게해서 한박스 2마넌 정도 ? 했었는데
막 맛있지 않아서 ㅎㅎ
남펴니가 간식으로 회사 다 들구 가서 먹었어용




*초당버거*

동화가든 옆인데 여기 수제버거는 포장해서 차에서 먹었는데 두개 안사가서 후회했어요
레이디버거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파인애플 들어가있는데 하와이언 스타일 좋아하시면 넘 만족하실 ㅎㅎ






날씨가 쌀랑해질랑 말랑 ~
오죽헌에 단풍이 많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이쁜 나무엔 사람들이 사진찍으러 모여들더라구요






먹다가 운전하다 지나간 강릉 ㅠㅡㅠ

아쉬웠지만 간만에 바다보니 넘 좋았드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