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기록

태안 프라이빗한 감성 숙소 추천

by 루비콜라 2023. 2. 6.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올려봅니다
그동안 육아에 전념하느라 소홀했던 블로그에
올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제 블로그에 방문합니다 ㅋㅋㅋ





신진도에 오래되지 않은 따끈따끈 뷰맛집 숙소입니다





바다에 나가면 국유지라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주변이 깨끗하고 바다뷰가 정말 끝내줍니다






숙소가 전체적으로 창이 널찍해서 머무는 자리마다
오션뷰랍니다
햇살도 가득 들어와서 한겨울인데 낮에 너무 따뜻하고 뷰가 정말 .. 🥹거실도 주방도 욕실도 너무 창에 커서 어디에서도 멋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바다에 여행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2층을 단독으로 사용하구요
내부가 전체적으로 오픈되어 있지만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는 아니랍니다
단차가 있어서 뛰어다니는 아가들은 조심해야해요
주방은 싱크대가 작지만 불편함은 없었어요
기본 어메니티도 좋았구요




침실이랑 주방 거실 곳곳에 조명이 있어서
밤에 바다는 보이지 않지만 사진찍기 넘 좋아요



소파는 나오지 않았지만 햇살 가득 들어오는 거실

저희는 아가가 걸어다니기 시작해서 따로 범퍼침대를 가져갔어요
아기땜에 추울까 걱정되서 난방 관련 문의를 드렸는데 친절히 답변주시고 저녁에 혹시 추울까 히터랑 전기장판까지 챙겨두셨더라구요
여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숙소도 너무 깨끗했어서 감사했어요


욕조가 있는 욕실이구요
아기는 튜브를 끼고 놀았어요


족욕탕이 있는 욕실입니다


해먹에 누워서 바다만 바라봐도 좋구요
어디에서 찍어도 감성 가득한 사진이 나와요


저희는 주말 성수기가로 갔어서 금액이 좀 있었지만
평일/비수기 주말
이 금액대가 적정선 같아요

태안 읍내까지 20분 안면도 40분 거리입니다
객실 상태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조용하고 예쁜 오션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여기가 조명이 사진찍기 좋아서 저녁에 조촐한 파티하며 사진 많이 찍었네요



선셋 무드등 ? 뭔지 잘 모르지만 그 조명으로 찍었어요
조명 넘 이쁘더라두요
이거 말고도 여기저기 다 조명이 가득합니다 ㅎㅎ
사장님 센스 👍🏻

편의점은 바로 앞에 없어서 차타고 5-10분 이내 있으니 가면서 들러서 사갔어요


식사는 숙소 전에 태안읍내에 있는 생선구이 식당을 갔는데 가성비 괜찮았어요 사람이 그렇게 많을지 모르고 그냥 갔는데 예약 안해서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
저녁은 게국지를 먹으러 갔어요 예약 안하면 못 먹겠다 싶어서 미리 예약했는데 손님이 없더라구요 ? ㅋㅋ
블로그 맛집 찾아갔는데 거기는 게장 맛집이더라구요 ㅠㅠ
비싸고 맛 없는 게국지 먹었네요 ..
새해 첫날엔 40분 달려서 꽃지해수욕장 갔어요
숙소 앞에 바다도 너무 이뻤는데
왜 꽃지 유명한 줄 알겠더라구요
해변이 정말 넓고 모래사장도 너무 이뻤구요
서해인데 바다 색깔도 어쩜 그리 파랗고 이쁜지
하늘도 너무 이뻐서 눈이 너무 호강했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30분도 못 보고 호떡 먹고 차로 도망갔네요 ㅋㅋ

따뜻한 숙소와 아가와 함께 맞는 기억에 남을 새해 여행이었어요



태안 오션뷰 감성 숙소 스테이 코스트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