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평택 소고기 무한리필 진원소우

by 루비콜라 2021. 3. 1.

 

 

 

급 소고기가 땡기는 저녁..

굳이 무한리필이 아니어도 워낙 소식사에 입 짧은 우리라 금액대는 다 거기서 거기에요 ㅠ

그래도 요것조것 다 먹어보는 무한리필 집으로 종종 가는데 

간만에 진원소우로 고고싱 ~

 

요즘 피로에 찌들어 그런지 고기가 너무 땡기는 ..

 

 

 

 

진원소우가 어떤 뜻인지는 몰랐는데 이거였나봅니다 ㅎㅎ

입구에 이렇게 있더라구요

 

 

 

두둥.. 일단 처음에는 기본으로 나오는게 있어요

종류대로 일단 기본 셋팅이 나오고 다음부터는 본인이 원하는 부위를 골라서 시킬 수 있어요 

 

 

 

셀프바에 채소, 기본 밑반찬들이 있어요

쌈과 김치, 야채샐러드들이 몇가지 있는데 많이 먹으면 배가 부르니 고기를 조금이라도 더 넣으려면 샐러드는 맛보기로만 ㅎㅎ

기본에 셋팅되서 나오는 고기들은 다 잘 모르겠지만..

 

대략 이베리코, 토시살,갈빗살,등심 ..?

나머지 잘 모르겠어용 ㅠㅠ

고기 부위를 몰라서 가끔 다음판에 시키려고 하면

'아까 맛있던 부위가 어디였지?'하고 찾는데 잘 몰라요 ㅎㅎ

그러면 고기 사진보고 제일 비삿하게 생겼던 그 부위로 시켜요 

고기 부위 잘 아시는 분들은 저처럼 이런 걱정은 없으시겠네용

 

ㅎㅏ핫 !!

 

 

그래도 저희는 입이 짧아서 항상 가도 기본판에 추가로 한판 더 먹으면 끝이에요 ㅎㅎ 

무한리필가면 항상 얘기하는게 돈아깝다고 ... ㅎㅎ

 

 

 

 

 

 

갈비는 추가로 시키지 않아도 샐러드바에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항정살도 마찬가지구요 ~

 

저는 저 양파장아찌가 고기랑 먹을 때 젤 깔끔하고 맛나고 좋더라구요 ㅎㅎ

 

 

 

 

음료는 무한리필이 아니라서 시켜야하구요

된장찌개나 냉면, 국수였나? 추가 사이드 메뉴들을 더 시킬 수 있는데

평소엔 물냉면을 좋아하지만 날이 추우면 된장찌개로 ㅎㅎ

 

요즘 종종보는데 음료를 무한리필 서비스로 주시는 곳이 많더라구요

여기도 그 점이 좀 아쉬워요 

음료로 배 채우면 사람들이 고기를 덜 먹을것도 같아요 ~

 

 

 

 

된장찌개 맛은 그냥그냥 평범했어요 

 

추가로 이번에는 LA갈비를 시켜봤는데

이건 다음엔 안시켜야겠어요

별루에요 ㅠ 다른건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은데 말이죠

 

 

 

 

 

항상 가면 손님도 많고 저녁에 웨이팅도 있는거 같아요

 

 

 

 

달라진건 .. 이번엔 어플을 이용한 웨이팅이더라구요

요즘 많은 업체에서 사용하는거 같은데 미리 웨이팅 걸수도 있는 어플도 있던데

웨이팅해주는 어플 칭찬해 !

 

진원소우도 미리 웨이팅 걸리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송탄, 서정리에 위치한 진원소우 

비전동에 있다고 하는데 전 아직 비전쪽은 안가봤네요

 

위치 공유해드릴게요

평택 진원소우 이충점입니다

아직은 5인 이상 집합 금지가 풀리지 않아서 가족들, 친구 지인들 모여서 밥 먹기 힘들지만 ㅠㅡㅠ

어서 모이고 싶습니당 ~ 

 

 

 

평택 진원소우 이충점

 

진원소우 평택이충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9 · ★4.3 · 매일 11:30 - 22:3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