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평택 포승 대형 베이커리 카페 [ Main street ]

by 루비콜라 2021. 6. 19.

 

 

지난 휴가<?> 라면 휴가인..

쉬는 시간에 ㅎㅎ 

그동안 눈팅만 해왔던 포승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갔어요

인스타로 보고 너무 가보고 싶어서 기대기대하던 그 카페 ..

마마무랑 몇 연예인들도 촬영하러 왔다 해서

얼마나 괜찮은지 궁금궁금해서 ㅎㅎㅎ

 

여기도 그렇지만 그냥 카페 자체에 매우 목말라있던 시기 ㅠㅡㅠ

 

밖에 워낙 잘 안나가서 카페에서 맛난 커피라도 넘넘 마시고 싶었는데

겸사겸사 가보았어요

소사벌 근처가 집인데 포승은 ㅎㅎ

네비 쳐보니 40분 거리더라구요

네비 찍고 들뜬 맘으로 고고싱

 

 

 

 

결론부터 얼른 말하자면 ㅎㅎ

굳이 멀리서 찾아갈 그거까진 몰르겠구..

주변이면 갈만한 ?

그치만 전 ~혀 실망스럽거나 하진 않았어요 근처면 더 자주갈거 같아요

 

3층은 식사 메뉴도 있는데

버거가 있고 바베큐는 시간 정해서 파는거 같았어요

 

1500평대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라 크긴 커요 4층까진가 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다양한 컨셉으로 분위기가 다 다르게 만들어져 있어요

카페 바깥에도 포토존이 있답니다

 

 

 

 

루프탑도 포토존은 있는데 뭐 별건 없구요 ㅎㅎㅎ

 

빵은 괜찮았어요 손님이 많아서 계산 줄 길었어요 ㅠ

빵 계산하면서 음료 주문하면 되구요 

 

 

 

밀크쉐이크 좋아하심 쉐이크 드세용 ㅎㅎ 

좀 더 이쁘게 데코해서 주는데

쉐이크는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따로 있어요

초코,바닐라,밀크 ? 3종류 였던거 같아요

 

쉐이크 제작 컨테이너 부스 ㅎㅎ 

 

초코쉐이크랑 뉴욕크림라떼 시켰는데 이쁜데 다 흘러내려서 손에 흥건... ㅎㅎ

그래도 쉐이크 좋아하니까 괜찮 ~~ 

 

 

 

 

 

문제는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들을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ㅡㅡ.....하하하

 

 

 

남은 빵 포장하는 자율포장대 있어요 ~

 

 

 

/.......?

 

그렇답니다 ^^:;

사진이 없네요 

 

주변에 가시거나 가까우시면 한번은 가보시길 추천드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