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평택 비전화로구이 더덕구이 삼겹살 맛집

by 루비콜라 2021. 2. 18.

 

 

 

 

연휴를 마무리하고 마지막 날에 또.. 힘내서 일하기 전에 고기로 영양<?> 보충하러 갔습니다

더덕구이를 먹는게 메인이고 삼겹살은 보조 ㅎㅎ 

예전에도 한번 가봤었는데 이번에도 테이블을 거의 띄엄띄엄 앉기는 하지만 제법 사람이 있었네요

한두칸 다 띄어앉는 요즘 사람이 많아도 가게 반밖에 안차지만요 ^^:

 

더덕먹고 힘내러 가서 더덕구이 삼겹살에 청국장 시켰어요 

 

순식간에 또 후다닥 호로록... 먹었는데 갈비는 다 나가고 없어서 삼겹살 먹었지만 요정도면 괜찮아요 ㅎㅎ

 

 

 

 

 

원래 더덕을 좋아하지만 요기 더덕구이 맛나는거 같아용 

 

 

 

 

 

 

 

 

 

청국장 좋아하는데 여기는 구수한 향이 좀 강한 청국장이에요

가격도 넘 착하고 맛도 괜찮아요

 

 

 

 

 

 

메뉴판입니다

갈비도 인기가 많아요 ~

가격도 250g으로 보면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여기서 메뉴 종류대로 고기를 먹어봤는데 저는 다 괜춘괜춘한거 같아요

그렇다고 막 엄청 쵝오의 맛집 ! 까지는 아니지만 다 무난하게 좋아서 다음에도 더덕구이 먹으러 또 가렵니다 ㅎㅎ

 

 

 

 

 

 

 

 

 

 
별 5개 만점에
3.5점~

비전화로구이 위치

네이버 지도

비전화로구이

map.naver.com

 

 

다들 코로나 방역수칙 잘 지키시면서 맛난 저녁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