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리뷰

가성비 끝판왕 제스파 LED마스크 (내돈내산 후기)

by 루비콜라 2020. 12. 17.



코로나 여파도 한 몫을 하고는 있지만 일찍부터 홈케어도 꼼꼼하게 해야겠죠 ?
저는 20대에는 신경을 안쓰다가 30이 넘고부터는 홈스킨케어도 관심을 갖고 피부샵도 꾸준히 다니려고 해요
피부샵은 시간이 안되서 띄엄띄엄 다니긴 해요 ㅠ
그럼 더더욱 홈스킨케어를 신경써야는데 그것두 시간이 안되다보니..
가끔 시간나면 아주 몰빵해서 하는 스타일 ㅎㅎ
그런 분들 많으시죠 ?
급 꽂혀서 불타오르다 금방 또 식어버리는 ㅠ
피부관리는 꾸준함이 생명인데 말이죠 ㅠ

그래서 이번엔 제가 사려고 한건 아니고 친구에게 선물받은 LED마스크를 소개하려구요

정말 딱 !! 필요한 기능만 넣고 거품을 다 빼버리고
착하고 착한 가격에 맞추려고 나온 제품이에요

그래서 무게나 성능면에서 좋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을 유선으로 사용하는거 ?
근데 불편함은 없었던게 어차피 눈을 보호안경으로 가려주니 그냥 누워서 하기 때문에 유선인게 전혀 문제가 되지는 않았어요

홈피에서 상세 페이지를 가져와봤어요





마스크 사용 전과 후 사진 찍어봤어요
정말 쓸데없는 전 사진 ㅋㅋ






아이언맨의 기분으로 찍으려 했으나 앞이 안보여서 .... ㅎㅎㅎ

같이 부지런히 홈스킨케어 해서 꿀피부 가져보아요~

다들 즐거운 쇼핑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