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천안아산 탕정 마카롱 맛집 마카루

by 루비콜라 2021. 1. 30.

 

 

 

 

코로나 여파로, 일에 치이다 보니..

블로그는 잊혀진지 오래 ..

그러다 일요일 신나게 디저트를 찾으러 가봅니다 ㅎㅎ

 

코로나로 외식도 줄이고 배달음식으로 만족하고 문화생활은 집에서 넷플릭스와 함께 보내고 있답니다ㅠ

 

 

 

 

전에는 종종 주말이면 1시간 정도 차타고 드라이브도 하면서 마카롱 사러 갔는데요

간만에 마카롱이 또 넘넘 먹고싶어서 천안아산 탕정 지중해마을에 있는 마카루에 갔어요

가면 항상 12개입 박스 (1천원 별도) 구매해서 12개를 가득 담고 1-2개를 따로 더 사서 거기서 먹습니다 ㅎㅎ

 

 

 

쫀득쫀득 넘 마시써요 ㅠ

저는 돼지바 맛이랑 옥수수 맛, 그리고 라즈베리? 베리가 젤 맛난거 같아요

다른것들도 다 맛나지만요 ㅎㅎ

 

 

 

 

하루에 2-3개씩 아껴서 먹어도 일주일을 못 가네요.. 

일요일에 또 사러 가야겠어요

 

 

 

 

일단 요기 가면 건너편 ? 에 있는 일본라멘집이 있는데 거기서 꼭 라멘도 먹어요

마시써요 ㅎㅎ 마제소바도 차슈라멘도 ~ 

 

천안아산 가시면 마카루 꼭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