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카카오뱅크로 소소한 주식하기

by 루비콜라 2020. 12. 7.



카뱅에 소소한 주식 놀이터가 있더라구요
저는 주식의 ‘주’ 도 모르는 1인이기에 ..
그냥 푼돈 굴리는 놀이..? 정도로 하고 있습니다 ㅎㅎ



카뱅 제휴에 들어가면 해외 주식이 있어요
저는 한국증권계좌 오픈했더니 아마존, 애플 주식을 2천원 정도?씩 주더라구요 ㅎㅎ
귀여운 금액이지만 나쁘지 않았다는 ~


들어가면 요로코롬 미니스탁 리스트가 나와요 ~
사고 파는게 시간이 정해져있더라구요
예약이 걸리고 그 시간에 매입이 되었어요




메인 상단에 나의 투자현황이 보이고 주식 주문내역도 확인가능해요
이체내역에 들어가면 카뱅에서 돈을 가져오거나 출금할 수 있어요



주식을 팔고나면 그 돈이 바로 다른 주식을 사는건 가능하지만 카뱅 계좌로 받는건 시간이 있기때문에 좀 걸려요 ~ 하루정도 ? 걸렸어요



주문 가능 금액은 주식 살 수 있는 액수고 출근가능 금액이 카뱅으로 보낼 수 있는 금액이에요
주식을 더 사고 싶은데 예치금이 모자라면 가져오기에서 입금하시면 됩니당 ~

큰돈은 겁나고 커피값으로 부담없이 소소한 주식놀이 어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