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DIY] 집에서 소형 트리 만들기

by 루비콜라 2020. 12. 21.



내일모레면 벌써 25 일..
즐거운 휴일 크리스마스가 아니라 이번 해가 다 끝나가는구나 하는 느낌이 더 강해지네요
특히 2020년은 정말 힘든 해였죠
코로나 여파가 겨울이되고 더 확산세가 강해지고 이제는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가 기승이라니 내년도 참 걱정입니다 ㅠ

이번 연말에는 집콕하겠어요
이제는 외식도 없고 휴일도 배달 음식과 티비보는걸루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
트리를 미니미 사이즈로 꾸며보았는데요
인터넷에는 풀패키지 상품이 많더라구요
그닥 맘에 들지 않아서 60cm 소형 트리 사서 꾸몄는데 장식이 마땅히 또 맘에 드는걸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그냥 주삼주섬 대충 완성해버럈네요
의도와는 다르게요 ㅎㅎ

인터넷에서 구매한 왕별, 아크릴 눈꽃과 고드름을 달았는데 고드름이 트리가 크면 넘 이쁠거 같아요
나머지는 다이소나 마트에서 그냥 좀 사서 둘러주었어요
다이소 디즈니볼과 이마트 금목걸이 ㅎㅎ
전구는 작은 앵두 전구는 안 이뻐서 버블느낌 앵두전구로 샀어요
안이 투명하고 약간 눈 내린 느낌이 있어서 전 이게 더 좋아요
다이소에서 작은 led트리도 양쪽에 같이 심어주구
인형은 트레이더스 입구에 있길래 업어왔네요 ㅎㅎ
손바닥 누르면 다리 떨구 뿔도 흔들면서 춤추고 노래해요 ~




동영상으루 짤막하게 올려보았어요
나름 귀엽구 이뻐요 ㅎㅎ
전구는 리모컨 달린게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2천원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다양한 모드로 불을 켜서 좋구요 타이머는 그닥 쓸모 없지만 나름 타이머도 있어요 ㅎㅎ




금목걸이 둘러주기 전 동영상이에요 ㅎㅎ

여러분은 잘 준비하셨죵 ?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